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공포 스릴러 영화 ‘허쉬’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청각장애인의 집에 누군가 침입하려한다

by nopda 2023. 11. 2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포영화 허쉬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는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였습니다.
장르는 공포 스릴러이고, 상영 시간은 81분 입니다.

* 결말 스포주의


주인공인 메디는 청각 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웃집에 사는 친구 사라를 초대하여 저녁식사를 함께 하고자 하는데 음식이 다 타버려 화재경보기가 울리게 되고 식사시간은 무산됩니다.
그에게는 남자친구 크레이그가 있는데 그가 보고싶다는 문자를 하자 답장을 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소설가로 집에서 소설을 쓰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사라가 피투성이가 된 채 문을 두드립니다.
하지만 메디는 귀가 들리지 않는지라 사라를 구해주지 못하고 사라는 마스크를 쓴 의문의 괴한에게 죽음을 당합니다.

728x90

그리고 그 괴한은 메디의 집 안까지 침입하게 됩니다.
이를 모르던 메디는 동생과 영상통화를 하던 중 동생이 이상한 형체를 보았다며 캡쳐본을 보내주게 되고 이를 통해 메디는 집에 누군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그래서 메디는 문을 모두 잠그게 되고, 괴한은 집에 들어올 수 없게 되자 전기를 모두 차단시켜버립니다.
그리고 그는 메디의 차량의 타이어까지 펑크를 내버립니다.


메디는 립스틱으로 괴한에게 얼굴을 보지 않았다고 글자를 써내려가지만 그는 오히려 가면을 벗고 얼굴을 보입니다. 메디는 공포에 떨며 주방으로 가서 무기를 잡습니다.
그리고 숨어있는데, 괴한이 사라의 시체로 문을 두드리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습니다.
그리고 메디는 계속해서 탈출 계획을 세우는데, 자동차 시동을 켜서 그의 시선을 돌려 사라의 주머니의 휴대폰을 꺼네려다 실패하고, 밖으로 도망가다가 활을 쏘는 괴한으로인해 다시 집으로 돌아옵니다. 지붕으로 올라가자 또 활을 쏘는 괴환때문에 다리가 다치고 집안으로 다시 들어옵니다.
그러다 사라의 남자친구 존이 메디의 집으로 찾아오게 되고, 괴한은 존에게 자신이 경찰인척 행세하며 취조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괴한에게서 사라의 귀걸이가 떨어지자 존은 살인자라는 것을 눈치채고 괴한을 한눈팔게 한 사이 그에게 공격을 가하려다 괴한에게 죽임을 당하게 됩니다.
그녀는 어떻게 해야하는가 고민하다가,
결국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고 무기를 들고 욕실에
숨어있다가 괴한이 나타나자 몸싸움을 합니다.
가까스로 그녀는 괴한을 쓰러뜨리게 되고, 그녀는 살아남게 됩니다.

-

청각 장애가 있기에 몰래 접근해오는 괴한을 눈치채기 힘든 것과 그것을 이용해 장난치는 괴한의 모습이 영화의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그녀는 귀가 들리지 않기에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다른 감각들을 이용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허쉬 후기를 마칩니다.


아래 하트를 눌러주시면
게시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